음율마법/간섭론: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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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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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섭([[피페레어]]:)은 [[음율마법/공명론|공명]]을 통해 나타난 '''세칙(ω)'''에 대해서 마법을 사용사는 시전자가 '''파장을 지닌 파동'''을 통해 세칙을 통제하는 이론이다. 그래프에서 '''Μ'''은 음성에 의한 파동을 의미한다.
간섭([[피페레어]]:)은 [[음율마법/공명론|공명]]을 통해 나타난 '''세칙(ω)'''에 대해서 마법을 사용사는 시전자가 '''파장을 지닌 파동'''을 통해 세칙을 통제하는 이론이다. 그래프에서 '''Μ'''은 음성에 의한 파동을 의미한다. 공명을 통해 만들어진 마법은 모든 마법을 실행할 수 있는 상태를 만든다. 이를 비유적으로 도화지라 한다면 이 도화지를 어떻게 절단하여 내가 쓸 수 있는 종이로 만드는 지에 대한 이론인 것이다.
==원리==

2022년 11월 30일 (수) 00:56 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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𝐓𝐚𝐢𝐧𝐚𝐭𝐢𝐨 𝐝𝐢𝐞 𝐏𝐢𝐧𝐢𝐭𝐮𝐫𝐚-𝐏𝐞𝐭𝐮𝐜𝐢𝐚-𝐑𝐞𝐳𝐨𝐧𝐲𝐧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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Ριφ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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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명론
문서
음율마법 개론, 세칙론
4대 이론
공명론, 간섭론, 결련론, 가사론
구조론
실용마법, 고등마법
합창마법, 독창마법
경계론
첫번째 경계, 두번째 경계
기타
시띵교, 피페레 제국
  1. "Ριφα"는 피페레어로 마법과 노래라는 의미를 동시에 지닌다.


공명간섭그래프

개요

간섭(피페레어:)은 공명을 통해 나타난 세칙(ω)에 대해서 마법을 사용사는 시전자가 파장을 지닌 파동을 통해 세칙을 통제하는 이론이다. 그래프에서 Μ은 음성에 의한 파동을 의미한다. 공명을 통해 만들어진 마법은 모든 마법을 실행할 수 있는 상태를 만든다. 이를 비유적으로 도화지라 한다면 이 도화지를 어떻게 절단하여 내가 쓸 수 있는 종이로 만드는 지에 대한 이론인 것이다.

원리